본문 바로가기
맛깔

[강남역 장어집] 강남장어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리뷰인24 2024. 11. 1.
반응형

#강남역#장어#강남장어#솔직#담백#술#소맥#쏘맥#활력#에너지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 [강남 장어] 집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다.

 

상호명: 강남 장어

맛깔지수 : 2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길 36 1층

영업시간: 오전 11:00~ 밤 10:00 (연중무휴)

업종: 장어구이집

우선, 강남역에는 장어구이집이 거의 없는데 간만에 가보는 강남역 장어구이집이었다.

개인적으로 장어구이를 매우 좋아한다. 아! 혹시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절대로 절대로 바닷가 조개집에서 장어구이 먹지 말길 바란다. 고추장 양념에 버무린 그 장어구이 니맛도 내맛도 없고 쩍쩍 달라 붙어서 이게 뭔... 굽는건지 떼는건지 분간이 안간다.

다시 오늘의 식당 리뷰로 돌아와서 얘기를 하자면 반찬도 깔끔하고 위 사진처럼 장어가 오와 열을 지켜서 아주 깔끔하게 나열된다. 먹기 전부터 아주 먹음직스러웠다.

드디어 다 익고 첫 젓가락의 순간. 맛있다. 장어 본연의 맛을 잘 표현했고 그리고 장어를 손질할때 나오는 그 물컹한 젤리 같은것도 다 제거된 상태로 깔끔했다. 하지만 그렇다고 장어 구이 맛집에서 이정도 맛을 찾기 힘들 것 같다?! 그건 아니다. 강남역에 장어구이집 하는 곳이 거의 없기에 가볼만 하지만 그렇다고 "장어는 꼭 여기서 먹어야 해." 는 아니다.

아 그리고 참고로 함정카드가 하나있는데...

내가 바로 그 함정카드에 걸렸는데

바로 요건데 여기서 중간에 노란색 야채가 무엇으로 보이는가. 나는 감자냉무침인줄 알았다. 즉 감자인줄 알고 "앙"하고 베어 물었다가 바로 으... 하며 내뱉었다. 생강이었따... 개인적으로 생강 좋아해서 많이 먹지만 감자인줄 알고 저렇게 마구 넣어먹으니 이건... 아니다 싶었다. 그래서 바로 뱉었는데 친구들하고 얘기하다가 든 생각이 술취한 사람 저거 한움큼 먹이면 술깨겠다는 것. 혹시나 같이 술먹는 친구가 취할거 같으면 한움큼 먹여줘라 건강에도 좋고 술깨는데도 특효약이 따로 없을 듯하다.

 

혹시나 여러분들이 가신다면 조심하길 바란다.

술먹는 사진도 올릴까 하지만 ㅋㅋㅋ

그리 아름답고 이쁜 관경은 아니라 패스하도록 하겠다.

결론은 쏘맥을 마셨다는거. 테진아를 마셨다는 것 정도만 알아두자.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맛은 있지만 꼭 가보진 않다도 되는 곳이기에 맛깔지수는 2이다.

그래도 강남역에서 장어구이 먹고 싶다면 가는 것도 괜찮은 곳이라 생각한다.

강남역 장어를 치든 강남 장어를 치든 강남장어를 치든 무엇을 검색하든 여기는 쉽게 나오니 검색하기도 쉽다. 편히 찾아서 갈만한 곳.

다들 맛장~

반응형

댓글